뒤사진이 없어서 호다닥 다시 작업했습니다.
뒷면. 파라클리트 가로유틸과 위의 SFLCS수통 두개. 수통 벨크로에는 반짝이 테잎도 붙어있습니다. 저라면 저기 붙일거같아서 ㅎㅎ... 수통 두개 셋팅은 여기저기서 꽤 보이는데 저기에 플래시뱅 대충 구겨넣거나 할수도 있겠고 뭐 모르겠습니다. 이유가 있겠죠. 최소한 수통은 안넣을듯 합니다. (애초에 GP/수통파우치 입니다.)
아무도 모르지만 그림락으로 선정리도 해봤습니다. 말 안해주면 모르는 이런 디테일도 쌓이다보면 언젠가 더 나은 퀄리티로.. 아마도..요..
아무도 몰랐지만 MSAP 사이드 사피도 넣었습니다. MBAV에 처음 넣어봤는데 정말 타이트하게 들어갑니다.
왼쪽부터 SFLCS 차지파우치 / 블랙호크 NVG 파우치 / 블랙호크 CQC 홀스터 (M9용). 벨트킷은 뭐 없습니다. 벨트는 LBT 패디드 벨트인데, 탄색이 엄청 싸서 바로 샀는데 사놓고보니 UCP에 도색이었습니다. ㅎㅎ..... 사이즈도 스몰이라 되게 작아요. 그래도 그냥 ㅠㅠ 울며 겨자먹기로 씁니다. SFLCS 차지파우치는 허리 옆에 다는게 좋아보여서 달았는데 벨트가 작아서 ㅠㅠ 좀 뒤로 돌아가서 불만족스럽습니다. 다음엔 시라스 옆구리에 달까 싶습니다.
벨트의 LBT 라벨. 스몰은 작아요. 그래도 도색은 제법 잘되어서 아주 싫지는 않습니다.